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ESG경영 공공서비스 혁신으로 시민 삶의 질 향상시키는 북구시설관리공단

ESG경영

행복 북구!
우리 광주광역시북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은 내부고객, 외부고객, 사회적고객 만족 서비스로 고객 행복 경영 실현
핵심가치 및 실천과제
관계자 소통이해관계자 간 네트워크를 위한 소통 통로 마련
  1. 직원 소통
  2. 주민소통
  3. 지역사회 협업
조직문화 조성조직문화 진단 및 변화관리 방향 설정
  1. 윤리·인권·청렴문화 조성
  2. 친절문화 조성
  3. 나눔문화 조성
고객서비스 개선고객만족도 관리를 위한 서비스 개선방안 발굴
  1. 근무여건 개선
  2. 공단서비스 개선
  3. 사회공헌 활동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선택

0/100

평균 0.0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