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단소개 공공서비스 혁신으로 시민 삶의 질 향상시키는 북구시설관리공단

공단소개

미션·비전·경영전략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쇄
미 션 공공서비스 혁신으로 시민 삶의 질 향상
비 전 청렴, 친절, 전문성으로 시민감동 실현
핵심가치
  1. 1현장중심
  2. 2경영혁신
  3. 3청렴·인권
경영전략 및 전략과제
시민중심소통·친절·안전경영
  1. 내·외부 소통협력 활성화
  2. 친절서비스 생활화로 고객만족도 UP
  3. 예방관리시스템 구축으로 안전 확보
  4. 현장맞춤형 매뉴얼 정비로 프로세스 구축
시민참여공공서비스 향상
  1. ESG 지속가능경영 확립
  2. 직원역량강화 서비스품질 향상
  3. 공공시설물 사전예방 관리시스템 정착
  4. 성과중심 책임경영 강화
윤리경영청렴문화 조성
  1. 공공구매 조달혁신으로사회적경제 실현
  2. 시민이 체감하는 청렴문화 조성
  3. 청렴·윤리경영시스템 강화
  4. 행정절차 투명성 제고
인권경영상호 존중과 배려
  1. 지역 거버넌스 확대 통한 사회공헌실천
  2. 인권보호 및 노동권 존중
  3. 일·생활 균형으로 삶의 질 향상
  4. 소통과화합으로 노사상생발전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선택

0/100

평균 0.0 0명 참여